서구 교육 발전 및 지역인재 양성과 지역 소외계층 학생을 위한 장학금 전달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지난 30일 광주 서구 장학재단에 1천만원 장학금 전달했다./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지난 30일 광주 서구 장학재단에 1천만원 장학금 전달했다./광주은행 제공

[빛가람뉴스=조인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지난 30일 광주 서구 장학재단에 1천만원 장학금 전달했다.

이날 서구청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는 김이강 서구청장, 조현기 광주은행 부행장, 윤풍식 (재)광주광역시 서구 장학재단 이사장, 허정 대한적십자사광주전남지사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광주은행은 지역의 어려운 소외계층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재원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광주은행 조현기 부행장은 “우리지역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 좌절하지 않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현안과 지역민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진정성있게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