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강진 중앙로 상기 일원

어려운 소상공인도 살리고 소비자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착한 소비를 할 수 있는 연말 행사,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이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전라남도  강진중앙로상가 일대에서 열린다.

▲ 포스터
▲ 포스터

12일 강진군에 따르면, 윈·윈터 페스티벌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하는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대규모 행사로 강진중앙로상가에서도 행사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옆 행사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화장지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아 갈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경을 먼저 생각하자는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스팩 5개를 가져오면 친환경 세제 세트로 교환 해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인 24일과 25일에는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어린이와 동반한 고객에게 선물을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강진 중앙로상가의 점포는 강진사랑상품권이나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상품을 10%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풍성한 사은품도 받아갈 수 있어 소비자와 상인이 함께 윈·윈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성수 인구정책과장은 “윈·윈터 페스티벌은 상가와 소비자 모두를 살리는 상생형 행사”며 “올해에도 변함없이 중앙로 상가를 찾아주신 고객분들과 상인분들이 모두 행복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가로 1만원 이상 결제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서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하는 ‘만원의 행복권’ 이벤트와 자신의 SNS 계정 URL주소를 공유하는 ‘경험형 마켓’ 경품 이벤트 등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국 공통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