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대상으로 서구의 숨은 홍보 콘텐츠 확보 및 서구에 대한 관심 제고

광주 서구(구청장 김이강)가 서구의 숨은 매력을 찾고, 재미와 감동이 있는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2022년 「함께서구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 포스터
▲ 포스터

8일 서구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주제는 서구를 소재로 한 여행, 역사, 문화, 체험 등 자유주제로 주민들의 관점에서 보는 다양한 서구만의 모습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출품작의 형식은 1~3분 이내의 순수 창작 영상물로 형식의 제한이 없이 오는 27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 작품은 대상, 최우수상 등 총 11명(팀)을 선정하며, ▲대상(1명)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1명) 상금 150만원 ▲우수상(2명) 100만원 ▲장려상(2명) 50만원 ▲입선(5명) 30만원 등 총 11명에게 9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결과는 12월중 발표되고 선정된 수상 작품은 서구의 전반적인 콘텐츠 홍보 등 비영리, 공익적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2022년 「함께서구 영상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이 제작한 서구의 아름답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고 공유하는 과정을 통해 서구의 숨은 매력을 알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