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19시 서구청 2층 들불홀 ‘ 편한 편의점’ 통한 ‘관계’와 ‘소통’ 이야기

광주 서구(구청장 김이강)가 오는 30일 서구청 2층 들불홀에서 서구 독서동아리 회원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불편한 편의점」의 저자 김호연 작가와의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 포스트
▲ 포스트

16일 서구에 따르면, 행사는 서구 독서동아리 활성화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허희 문학평론가가 사회를 맡아 『<불편한 편의점>을 통한 ‘관계’와 ‘소통’ 이야기』라는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사전 질문 창구를 통해 제출된 <불편한 편의점>과 김호연 작가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통한 질의응답이 진행되며 질문에 선정된 주민에게는 작가의 사인 도서를 증정한다.

이외에 프로젝트 그룹 ‘도킹’의 <불편한 편의점> 입체 낭독극·작가 사인회·도서 전시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되어 행사장이 좀 더 풍성하게 꾸며질 계획이다.

지역 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신청 가능하며, 접수는 서구청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seogu.gwangju.kr)를 통해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상록도서관(062-350-459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