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교육감 당선인에게 듣는 ‘예술과 함께하는 광주교육’ / 6/29(수) 양림동 10년후그라운드에서 10년후 교육을 고민하는 대담의 자리 마련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 당선인과 함께하는 공개특강 <내일의 키워드 : 10년후 교육>이 10년후그라운드(광주광역시 남구 양촌길 1)에서 6월 29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진행된다.

▲ 포스터
▲ 포스터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 당선인은 교육학 학석박사 과정을 모두 거친 전공자로 교수직을 거쳐 광주교육대학교 제6대 총장을 역임했다. 제 10대 광주광역시 교육감 선거에 출마해 '혁신적 포용 교육'을 슬로건으로 삼아 다양성을 품은 실력 광주, 상상이 현실이 되는 미래교육, 단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책임교육, 광주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교육 등의 정책 방향을 제시했다.

이번 특강에는 광주시의 교육 정책에 관심이 높은 일반 시민 뿐 아니라, 양림동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문화예술인들을 초청하여 '10년 후 광주를 준비하는 예술과 교육'을 주제로 대담회 형식으로 진행한다.

10년후그라운드 <내일의 키워드> 특강은 ‘내일(my job)의 핵심 키워드로 내일(tomorrow)의 영감을 얻는 시간’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매 월 명사와 함께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할 키워드를 짚어보는 공개 특강이다. 매 월 마지막 주 개최되며 유료로 진행된다. (문의 10년후그라운드 070-4239-5040)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