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민, 공정과 상식을 외면한 민주당에 회초리 들어

지난1일 실시된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전라남도 순천시장선거에서 노관규 후보(전, 순천시장)가 당선되었다.

▲ 순천시장에 당선된 노관규 후보 (노관규 당선인 캠프제공)
▲ 순천시장에 당선된 노관규 후보 (노관규 당선인 캠프제공)

노관규 당선인은 발표한 당선소감을 통해 “먼저 이번 선거에서 저에게 다시 기회를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제가 약속한 대로 혼신을 다해 시민들께 은혜를 갚겠다.”고 했다.

노 당선인은 “이번 선거에서 시민들께서는 공정과 상식을 외면한 민주당에 회초리를 들었으며, 막대기만 꽂아도 당선된다는 착각으로 오만해진 민주당의 후보가 아니고 무소속 후보를 당선 시켜주신 것이락” 했다.

노 당선인은 “이것은 저 노관규의 승리가 아니고 진짜 주권자인 시민을 위해 일하라는 위대한 순천시민들의 명령이고 승리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노 당선인은 ”준엄한 시민의 목소리를 다시 한 번 가슴에 새기고 제가 공약하고 비전으로 발표한 모든 것들을 현실화시키기 위해서 혼신을 다하겠다.’고 했다.

노 당선인은 “우리 순천은 당면한 현안 과제가 산적해 있으며, 8개월여 남은 국제정원박람회, 시청사건립과 청렴도회복 등 너무나도 풀어야 할 숙제들이 많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잘 해쳐 나가겠다.‘고 했다.

노 당성인은 ”우리 순천은 지방소멸의 시대를 극복하고 일류순천으로 새롭게 태어나야 하며, 저에게 시장으로 맡겨주신 새로운 4년 동안 반드시 순천을 새롭게 바꿔내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