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학기 대학등록금 납부 이벤트’ 당첨자 총 153명에게 총 4백만원의 장학금과 모바일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등 경품 증정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최근 ‘2022년 1학기 대학등록금 납부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등록금 납부 이벤트의 당첨고객 3명을 본점에 초청해 장학금 증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2022년 1학기 대학등록금 납부 이벤트 당첨자 장학금 증정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광주은행 (광주은행제공)
▲ 2022년 1학기 대학등록금 납부 이벤트 당첨자 장학금 증정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광주은행 (광주은행제공)

22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지난 2월 9일부터 3월 31일까지 광주은행을 통해 대학등록금을 납부한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2년 1학기 대학등록금 납부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총 153명을 선정했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각각 장학금 100만원, 행운상 50명에게는 모바일문화상품권(3만원) 1매, 참여상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2매를 전달했다. 당첨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년 1학기 대학등록금 납부 이벤트’에 1등으로 당첨된 정지훈 조선대학교 학생은“코로나19로 힘든 학교생활을 보내던 중 당첨 소식을 듣고 학교생활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뻤다. 지역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주은행에 앞으로도 더 좋은 기억으로 자주 찾아가게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항상 광주은행에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지역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Youth고객에 대한 맞춤상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학생 홍보대사 및 지역인재 채용 등 다양한 지원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재)광주은행장학회를 통해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현재 4천여명의 지역 장학생들에게 총 33억원 상당의 장학금 지급)하고, 전체 채용인원의 80% 이상을 광주·전남 지역 출신으로 할당 선발하는 등 지역인재 채용에도 앞장서며 지역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