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의원 서구 제1선거구 예비후보

살기 좋은 서구, 행복한 광주 만들기, 위해 장재성 광주광역시 의원이 2022년도 지방 선거에서 시 의원으로 출마하기 위해(광주제1선거구 / 양동, 양3동, 농성1.2동,  화정1.2동)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으로 더불어 민주당 경선에 돌입했다.

▲ 덕담을 하고 있는 양향자 국회의원(좌로부터) 장재성 예비후보, 양향자 국회의원
▲ 덕담을 하고 있는 양향자 국회의원(좌로부터) 장재성 예비후보, 양향자 국회의원

3일 오후 2시부터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양향자 국회의원 강기정, 김혜경  광주시장 예비후보,  박혜자 광주시교육감 예비후보, 임우진 전 서구청장, 서인봉 국제로타리 3710지구 총재, 김용집 광주시의회 의장, 정순애 광주시의회 부의장, 김태영 서구의회 의장과 의원(일부), 황현태, 김보현 서구청장 예비후보를 비롯, 시.구 의원 예비후보. 지지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 내빈소개를 하고 있는 장재성 예비후보
▲ 내빈소개를 하고 있는 장재성 예비후보

양향자 광주서구(을)국회의원은 “장 예비후보가 시의원 재선이 되면 다양한 경험과 능력이 있어 그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힘을 보태 달라”고 밝혔다.

강기정 광주시장 예비후보는 축사를 통해 “누구보다 지역구 골목 구석구석을 잘 알고 있는 분으로 항상 든든했다”고 장재성 예비후보의 희생을 당부했다.

한편, 이 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전직 광주서구청장들과 전화 통화를 갖고, 이낙연 전) 총리는 축전을 통해 지방선거에서 장재성 예비후보의 승리를 강조했다.

▲ 기념촬영
▲ 기념촬영

마지막으로 장재성 예비후보의 지방선거 승리를 염원하는 뜻에서 참석자들은 화이팅을 외쳤다. 장재성 예비후보는 더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그동안 경험을 바탕으로 시의원 재선에 당선되어 힘차게 일할 것을 지역주민들에게 약속했다.

▲ 지지들과 함께 기념촬영
▲ 지지들과 함께 기념촬영

‘살기좋은 서구, 행복한 광주 만들기! 검증된 일꾼! 장재성’이라는 슬로건으로 한 장재성 예비후보는 “오직 민주당과 함께한 16년, 우리 지역이, 우리 서구가, 우리 광주가 서로를 위하며 나누고 봉사하는 사회를 나누고자 노력했다”며, “나눔과 연대를 실천하며, 지역의 공동체 복원과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 지지들과 함께 기념촬영
▲ 지지들과 함께 기념촬영

이어 그는 “광주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기 위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게 되었다”면서 “오랫동안 서구에서 시·구민과 함께 소통하며 얻은 소중한 경험과 가치가 빛나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