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토) 오후 5시30분 / 광주 광산문예회관에서

광주여성필하모닉오케스트라(단장 김유정)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재단이 후원하는 2015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선정단체로서 ‘투게더 판타지콘서트’ 4개의 시리즈 공연을 광산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첫 번째 시리즈인 “노블레스 콘서트”는 아름답고 우아한 연주회 컨셉이며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김연주 지휘자(미국 아주사 퍼시픽대학교 교수)를 초청하여 빈 국립음대에서 학사와 석사과정을 마치고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는 권영인(그리스도대학교 교수)플루티스트와 전남, 광주 지역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중견 여성 합창단인 ‘더 싱어즈’(대표 이한나)와 호흡을 맞춘다.

이번 공연은 아름답고 우아하다는 것은 물론 음악속에 드러난 인간정신의 고귀하고 숭고함을 표현하는 클래식의 에센스를 레파토리로 기획했으며 총기획, 감독은 김유정 단장이 맡았다

연주곡으로는 베르디 오페라 ‘아이다 전주곡’, 최성환의 ‘아리랑 판타지’, 샤미나데 ‘플루트 협주’, 포스터의 ‘기도’, 베를리오즈의 ‘오펠리아의 죽음’, 베르디의 오페라 나부코 중에서 ‘히브리 노예들의 합창’ 등이다.

또한 퍼브릭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음악회는 ‘아는 음악, 모르는 음악....광주여성필과 함께’ 라는 제목으로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소재한 기업체와 공공기관을 찾아가 5월부터 공연을 진행한다.

구 분

공연 제목

공연 일시

공연 프로그램

 

<투게더 판타지콘서트

시리즈>

시리즈 1

노블레스콘서트(Noblesse Concert)

4월25일(토)

17시30분

시리즈 2 - 2회공연

펀 콘서트 (Fun Concert)

6월19일(금)

10시30분,13시30분

시리즈 3

엑티브 콘서트 (Active Concert)

8월30일(일)

17시30분

시리즈 4

패션 콘서트 (Passion Concert)

10월24일(토)

17시30분

페스티벌

공연장상주단체 페스티벌

7월

퍼블릭 프로그램

찾아가는 음악회 - 4회 공연

“아는 음악, 모르는 음악...

광주여성필과 함께”

5월, 7월, 9월,11월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