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윤장현·김황식)는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목표로 온라인홍보를 활성화하기 위한 ‘온라인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조직위는 오는 29일까지 페이스북 등 SNS채널을 통해 홍보활동을 펼칠 100인의 서포터즈를 모집, 대회 시까지 운영하며 온라인 홍보를 활성화하고 대회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인서포터즈’는 자신의 SNS채널을 통해 대회 관련 단문이나 이미지를 게시하여 U대회를 알리고, 광주U대회 공식 SNS채널을 통해 제공되는 대회 관련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파하며, 이벤트 참여 등 U대회 온라인채널을 활성화하기 위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매달 우수활동자에게는 상품이 지급되며, 향후 대회 중 경기장 초대 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활동실적에 따라 1365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자원봉사점수가 인정된다.

온라인서포터즈로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조직위 공식 홈페이지 (http://www.gwangju2015.kr)를 방문해 공지사항에 안내된 내용에 따라 지원하면 된다.

조직위는 또 서포터즈 모집을 활성화하기 위해 모집기간 내에 ‘공유왕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커피&도넛 모바일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조직위는 페이스북, 블로그 등 9개의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이벤트 진행 및 블로그기자단 운영 등 온라인채널을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