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로 가족 음악여행을 통해 가족 사랑이 “반짝!, 반짝!”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5월 가정을 달을 맞이하여 오는 20일부터 26일(12:00 ~ 13:00)까지 매일 상무지구 평화공원에서 가족, 스승, 친구, 연인 등에게 ‘응원과 사랑의 손 편지 엽서 보내기’ 이벤트와 함께 “브런치 힐링 버스킹” 거리공연을 펼친다.

▲ 광주 서구(자료사진)
▲ 광주 서구(자료사진)

19일 서구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20일(목) 7080 통기타 △21일(금) 재즈 △24일(월) 대중가요 △25일(화) 퓨전국악 △26일(수) 클래식 공연으로 12:00부터 약 한시간 가량 매일 다른 장르의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주민들에게 선사한다.

아울러, “서구 가족 응원해” 이벤트를 실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가족, 스승,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응원과 사랑의 손편지 엽서를 보낸다.

참여방법은 공연장에 배치된 엽서에 메시지를 작성하여 우편함에 넣으면 되고, 엽서는 공연이 끝난 뒤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방문이 어려운 가족들을 위해 서구청 유투브 라이브 방송을 병행하여 버스킹의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서구청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가족에게 고마운 마음과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가지고자 ‘서구 가족 응원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브런치 힐링 버스킹’을 통해 가족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되새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