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방경찰첯, 신나고 즐겁고 어울리는 GOGOGO 길거리 농구대회

 광주지방경찰청(청장 장전배)은 10월 18일 광주시 북구 운암동 금호중앙 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신나고, 즐겁고, 어울리고 GO GO GO 길거리 농구대회』를 개최 한다. 밝혔다.

28일 광주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에게 인기 높은 스포츠를 함께 즐기며 그들의 문화를 이해하고 눈높이 소통을 통한 학교전담경찰관과 학생들간 유대 강화 및 또래 선도 그룹을 육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대회는 중등부, 고등부 2개 부분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오는 10. 3일까지 각 경찰서 홈페이지(www.gjpolice.go.kr)일반공지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하고 이메일(gogf2335@daum.net)로 송부 하거나 해당 학교에 직접 신청하면 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오는 10.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각 경찰서별 토너먼트 예선을 거쳐 본선은 각 부분별 5개팀이 최종 우승을 겨루게 된다. 부분별 우승팀에게는 문화상품권 30만원, 준우승 문화상품권 20만원, 3위 문화상품권 10만원과 광주지방경찰청의 상장 및 트로피를 주고 본선 참가팀 전원에게 기념티셔츠를 제공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과 학교전담경찰관과 청소년들의 유대강화로 학교폭력 근절 활동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