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0시~11시 입장 시 20% 모닝할인 혜택, - 8월 31일까지 네이버위메프티몬쿠팡제주모바일 1일 전 예매 고객 대상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빛의 벙커는 여름휴가 이벤트로 8월 31일까지 오전 10시~11시 입장 시 성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모닝할인 이벤트는 네이버ž위메프ž티몬ž쿠팡ž제주모바일에서 1일 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 빛의 벙커 : 반 고흐’展, (자료사진)
▲ 빛의 벙커 : 반 고흐’展, (자료사진)

또한 모닝할인 관람객 대상으로 8월 17일부터 여름 휴가철 대비 안전한 관람을 위한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의 불편함 해소와 마스크 분실 방지의 기능을 더한 마스크 스트랩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한편 빛의 벙커는 온택트로 전시 굿즈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아트샵(https://bit.ly/2Cc7hKj)을 오픈했다. 전시 도록을 포함하여 텀블러, DVD, 엽서 세트 등 자체 제작상품이 준비되어 있고, 추후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반 고흐 대도록 구매 시, 빛의 벙커 전시 초대권 1매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제주 성산 ‘빛의 벙커 : 반 고흐’전은 전시장 곳곳을 거닐며 작품과 내가 하나 되는 몰입형 미디어아트로 수십 대의 빔 프로젝터와 스피커의 둘러싸여 거장의 작품과 음악에 몰입할 수 있다. 특히 반 고흐 작품만이 가진 붓 터치와 강렬함을 벙커 벽면과 바닥을 통해 느낄 수 있다. 국내 가장 인기 있는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는 제주 속 숨겨진 ‘빛의 벙커’를 만끽하자. 전시는 10월 25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