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7시 광주 서구 풍암동 아름다운 동네 카페 갈릴리153에서

클래식 저변확대와 건전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사)문화예술협회는 "참! 잘했어요." 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마련해 시민들과 함께 감동과 기쁨을 나누며 한 해를 마무리 하고자 한다.

이번 음악회는 오는 23일 오후 7시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동 아름다운 동네 카페 갈릴리153에서 진행되며 뜻 깊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2013년 한 해 알차게 보낸 모든 시민들에게 “참! 잘했어요.”라는 격려와 감사를 보내는 음악회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따뜻한 음악과 풍성한 내용으로 꾸며진다.

출연진은 메조 소프라노 강양은 호남신학대학교 음악학과 명예교수, 테너 이상화, 플룻리스트 김율희, 전자바이올리니스트 강명진을 초청하여 Amazing Grace, 캐롤 등의 경건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크리스마스의 경쾌하고 싱그러운 음악으로 진행된다.

음악회 관람권은 전화 문의를 통해 예매가 이루어지며 음악회를 관람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금번 크리스마스 음악회는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에 대한 희망을 노래하는 아주 특별한 음악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 잘했어요.” 크리스마스 음악회는 서구 풍암동 아름다운 동네 카페 갈릴리 153에서 오후 7시부터 약 50분 동안 진행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