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오후 3시30분에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윤봉근 (전.광주시교육위원회 의장)시의원이 오는 11월 2일 오후 3시30분에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큰생각 열린리더십”출판기념회를 갖는다.

28일 윤봉근의원에 의하면 이날 열린 출판기념회는 강운태 시장, 민주당 양승조, 박혜자, 조경태 최고위원, 박지원 전 대표, 임내현 민주당 광주시당위원장 등 지역국회의원, 특히 <접시꽃 당신>으로 유명한 시인인 도종환의원 등 민주당의원들이 대거 참석하여 교육계 인사, 학부모, 시민 등 5,000여명이 참여 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판된 “큰 생각 열린이더십“ 속에 ”교육은 희망입니다“ 라는 부제의 이번 책에서 큰 생각과 열린 리더십으로 광주교육의 희망찬 미래를 열고 광주교육의 새로운 희망을 발견하였으면 하는 바람을 밝혔다.

윤 전 의장은 또한 교육의 주체들이 조화와 협력을 이뤄 모두가 만족할 만한 교육력을 구현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 했고, 통합의 리더십, 다양성과 공동체정신 그리고 소통을 통한 광주교육이 최고의 학생실력과 인성교육으로 알차게 성장해 갈 것을 주장했다.

내년 지방선거에서 광주시교육감 선거에출마선언을 한 윤봉근의장은 광주시교육위원회 의장, 광주시의회 의장, 중.고교교사를 지냈으며 현재 밀알중앙회 총재와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사업회 이사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