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 평화의 나눔 행사의 하나인 “북한에 콩기름 보내기 바자회” 행사가 지난 22일(토) 전남 화순군 광덕문화광장에서 화순YMCA (전남청년 내일호) 주관으로 열렸다.

▲ 행사 사진 (화순YMCA 제공)
▲ 행사 사진 (화순YMCA 제공)

화순YMCA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유아부터 70대 노년층 까지 다양한 계층이 참여하여 주최 측에서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북한주민에게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갖게 되었다.

나눔 캠페인 행사 축사에는 화순YMCA 이사장 오상록(동신대교수)님의 대신전선희 총장님과 김상곤 부이사장님 축사와 함께 총14분의 이사님들의 축하메세지로 나눔 캠페인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나눔 행사준비에는 화순YMCA 김미희, 하수미,김진경, 윤채경 등, 화순 내일호 모든 청년들이 판매물품들을 준비하고 북한 콩기름보내기에 동참하였다.

후원참여는 YMCA를 지원하는 국제와이즈멘 화순고인돌클럽 차기회장 박용순 및 회원들이 참여하였으며, 특히, 이날 나눔의 뜻을 같이하고 행사를 빛내기 위해 사)한국문화예술연예인총협회 중앙회(회장 문제구)와 소리사랑 문화예술단, 어울림예술단의 2시간동안 흥겨운 음악을 선사해 나눔 바자회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흥을 돋구어 주었다.

소리사랑문화예술단(단장 박철종)의 가수유화영, 가수 김금원, 가수 삼국이, 어울림 예술단 민요가수 신라영등 황의성 이사님이 참여하였다.

한편, 화순YMCA 회원가입 및 국제와이즈멘 화순고인돌클럽 회원참가문의는 문제구 (010-5593-7942)예술단장에게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