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맥쿼리 제2순환도로 모언론 보도의 해부?

닉네임
류달용
등록일
2019-03-07 11:52:32
조회수
406
제 목 : 맥쿼리 제2순환도로 모언론 보도의 해부?

지역에서 오도된사고를 바로잡고자한것이 많은데 어등산관계, 대형마트, 맥쿼리의 제2순환도로가 주타켓이었다.
광주시민 전체가 Yes 할때 본인만 No 로서 틀린내용을 바로잡는 활동을했다.
본인이 바로잡는데 일조했다고 자찬한다?
광주지역민은 지역입장에 매몰한사고가 문제라고본다?

어등산관련은 최근까지 논지를 펼첬으니접고 맥쿼리관련의 제2순환도로의 문제를 해부한다.
맥쿼리관계는 시민누구도 관심이없었고 지도자가 주장하는 내용이 맞다고 박수칠때 그내용중 사실과 다른점을 바로잡아주는 노력을했다.
모지도자가 재판에 일방적으로 승소라고 최소 3,479억원 최대 1조억원 절감 이익이라고 프랑카드를 걸었을때 그내용이 다르다고하여 그게시물을 4일만에 내리게한 본인이다.

지역 유력일간지가 시리즈로 보도하고 모방송사도 다루는것을 보았다.
보는시각에따라 다르겠지만 보도나 언급내용이 틀린다고는 말하지않는다.
전임시장 캠프관계자를 언급하며 협상과정의 미숙으로 지급할 돈을 더줬다는것은 맞지않다.
파워맨의 역활은 자기영업 용역을따기위함이었지 세부한 영역까지 주선할위치가 아니라고본다.

인터네셔날 크린기업 맥쿼리입장에서는 파워맨을 상대했다는게 자존심이 상했을것이고 기업이미지에 타격을줬을것이다.
손실보전금을 더줬다는데 맞지않고 그간 밀린돈이 맞다.
전체액수는 맞는데 제목에서 분리하는것이 다르게 나타났다고본다.
재판과정의 비용이나 지연이자는 요구하지않은것으로 알고있다.

협상과정에 나타난부분을 광주시측의 손해라고하는데 전보다 약한 부분적용으로 이득을 가저다준게맞다.
전국의 맥쿼리관계 시비의 발단이 광주인데 그뒤를 따라서 분쟁을 일으킨 전사업장이 의미없는것으로 나타났다.
더이상의 의혹제기는 에너지낭비이고 좋은관계유지로 높은서비스를 받으면된다.

시민들은 시가 예산이없어서 할부로 건설한시설을 조금씩 나누어 부담하는것으로 보면 편할것이다.
작성일:2019-03-07 11:52:32 59.28.28.245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