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협 광주지회장선거 송재운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화합. 변화, 개혁 주창

2020-02-20     김명숙 기자

저는 사진이 좋아 끊임없이 공부하고 제가 가진 지식의 일부를 다른 사람과 나누기 위한 교육에 매진해 왔으며, 앞으로도 혼자 즐기는 사진이 아닌 회원 여러분과 함께 신나는 사진 활동을 하고자 합니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송재운 후보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주광역시 지회장 선거에 출마한 송재운 후보는 20일 오후 5시에 열린 선거사무실 개소식에서 위같이 밝히면서 “신뢰와 정의가 살아 숨 쉬는 지회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때이며 혁신과 개혁을 통해 새롭게 변화되어가는 지회를 만들고자한다.”고 했다.

이어 송 후보는 재미와 행복이 넘치고 누구나 편하게 왕래할 수 있는 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면서”화합하는 지회, 투명하고 공정한 협회 운영, 사진예술의 질 향상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송 후보는 “저 송재운의 마음에는 오직 광주지회 회원들만 있으며, 군림하는 지회장, 군림하는 집행부가 아니라 오로지 회원님들을 위해 소통하고 봉사하는 송재운이 되고 변화와 개혁으로 재미있는 사협, 행복한 사협을 저 송재운과 함께 만들어 가자고” 했다.

한편, 오늘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후보자 약력소개. 후보자 인사말, 축사, 축하 떡 절단 순으로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