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 출연 확정.이연희와 호흡

김정, 데뷔 이후 첫 오피스 물 도전 K-직장인 현실 공감 자아낸다

2023-05-10     곽유나 기자
▲ 사진제공 =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배우 김정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를 통해 새 얼굴을 선보인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로 드라마 '하이에나'의 김루리 작가가 대본을,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20세기 소년소녀'의 이동윤 감독이 연출을 맡아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극 중 김정은 세용그룹 홍보3팀 팀장으로 홍보2팀 맹철준 과장과는 동기지만 뛰어난 실력으로 초고속 승진을 했다.

‘스펙아웃 프로젝트’로 채용된 박윤조의 실력에 대한 의심을 가지고 있지만, 함께 일을 하면서 점차 그의 능력과 열정을 믿고 지지하게 되는 인물이다.

현실 보다 더 현실 같은 이야기로 K-직장인의 공감을 자아낼 김정 배우에 기대가 모인다.

데뷔 이후 다 년간 연극 무대에 오르며 내공을 다녀온 배우 김정은 연극 '로테르담'에서 트렌스젠더 '피오나/에이드리언'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로 ‘2020 백상예술대상’ 연극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해 진가를 입증했다.

이어 김정 배우는 tvN ‘홈타운’으로 브라운관에 진출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디엠파이어: 법의 제국’을 통해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김정 배우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서 출연 확정 소식을 알리며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바. 김정이 ‘레이스’를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 지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김정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는 오늘 오후 4시 디즈니+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편씩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