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 / 무료 자유좌석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아트센터는 올해 마지막 기획공연으로, 전유성과 함께하는 얌모얌모콘서트를 개최한다.

 포스터
 포스터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한문연) 공모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코메디언 전유성이 연출하고 직접 출연하는 공연이다.

제주시에 따르면, 얌모얌모콘서트는 클래식음악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접목해 대중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음악회로 갈라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마술 퍼포먼스는 물론, 전문 성악가와 피아니스트의 하모니를 통해 클래식 콘서트에 대한 집중도를 강화하였고, 마술을 음악에 녹여내는 새로운 컨텐츠로 두 장르가 어우러지는 독창적인 공연이다.

연주곡으로는 오페라 ‘카르멘’, ‘리골레토’, ‘사랑의묘약’의 주요 아리아를 비롯하여 아름다운 아가씨, 우리들은 미남이다, 그리운 금강산 등 우리나라 및 국내외 유명 가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특히 동요 및 가요 메들리, 디즈니 영화음악 등 가족이 함께하는 레퍼토리로 구성했다.

공연은 12월 7일 오후 7시 30분이고, 5세 이상이면 누구든지 입장이 가능하고, 자유좌석제이며, 자세한 문의는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http://arts.jejusi.go.kr)와 전화(064-728-1509)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