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김성재, 3승으로 최우수 선수

원광대학교(총장 정세현)가 2013 회장기 전국대학야구 하계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1일 저녁 서울 목동 구장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원광대는 건국대를 4-0으로 완파하고, 2010년 회장기 춘계리그 우승 이후 3년 만에 다시 정상에 올랐다.

준결승에서 연세대에 9-3으로 역전승을 거두고 결승에 오른 원광대는 3회 초 송찬혁 선수의 희생플라이로 결승점을 얻은 뒤 5회 초 김수산 선수의 좌익 선상 2루타와 송찬혁 선수의 적시타로 2점을 추가해 3-0으로 승기를 잡았다.   이어 8회에 1점을 더 보태 4-0 완승을 거두었다.

한편, 2회 1사 2루에서 구원 등판한 좌안 김성재 선수는 낙차 큰 커브를 주무기로 7⅔이닝 동안 삼진 10개를 솎아내며 무실점으로 역투해 승리를 안았으며, 이번 대회 4경기에서 3승을 올려 최우수선수로 뽑혔다.   또한, 김준환 감독과 서채문 체육실장이 최우수 감독상과 공로상을 각각 받았다.

우승을 이끈 김준환 감독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힘든 훈련에 임해준 선수들과 함께 우승에 이르기까지 성원해준 선수가족 및 학교 구성원 여러분에게 우승의 영광을 돌린다”며, “어렵게 왕좌에 오른 만큼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선수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사진 : 김준환 감독 헹가래 및 원광대 야구부)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