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부터 12월 7일까지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 가능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은 10월 31일부터 12월 7일까지 누구나 참여가능한 ‘2018 한국전력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 포스터
▲ 포스터
이번 공모전은 빠르게 변하는 에너지 산업 트렌드를 감성적으로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7일 한국전력에 따르면, 올해의 주제는 ‘나에게 더 가까운 에너지’이며 전기의 효율적 사용,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세상, 디지털변환 등 글로벌 에너지 트렌드 및 미래 에너지의 변화, 그리고 한전의 다양한 역할과 노력들을 담은 3분 이내의 영상과 8컷 이상의 웹툰을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하면 된다.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영상과 웹툰 각 21점의 수상작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www.kepcocontest.co.kr)에서 얻을 수 있다.

수상작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한전의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되고 국민을 위한 공익 홍보에도 활용될 계획이다.

한전 김종갑 사장은 “이번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이 한전과 에너지에 대해 좀 더 가깝게 느끼고,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 에너지 세상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