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시민을 섬기는 자세로 더불어 사는 서울을 만들기 위해 더욱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

서울특별시의회 최웅식 의원은 지난 16일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TV서울 개국 5주년 기념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 최웅식 시의원, TV서울에서 시상하는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 최웅식 시의원, TV서울에서 시상하는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TV서울은 매년 공약사항 이행과 의정활동 등이 우수한 광역·기초의원에게는 의정대상을, 단체장에게 행정대상 등을 시상 하고 있다.

이번 상을 수상한 최웅식의원은 영등포구 제1선거구 지역구 의원으로서 제8, 9, 10대 서울특별시의회에서 교통위원장 및 운영위원장을 역임하며,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자 현장 중심의 열정적인 의정 활동을 펼쳐 시민 복지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제10대 의회에서는 도시안전건설위원으로서 의정활동 중이며 ‘제2 세종문화회관 추진’‘도림고가차도 지하화’ 등 지역현안사업을 실현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최웅식 의원은 “상을 받을 때마다 기쁘면서도 횟수가 증가할수록 책임의 무게가 같이 상승하는 것 같다.”며, “항상 시민을 섬기는 자세로 더불어 사는 서울을 만들기 위해 더욱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