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6.9. 13일 홀로그램극장과 어린왕자 테마존에서 / 가족관람객 대상 ‘어린왕자’ 도서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 선사

광주문화재단 미디어아트플랫폼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는 오는 10월 3일, 6일, 9일, 13일 4일간(공휴일/토요일)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 홀로그램극장과 어린왕자 테마존에서 참여할 수 있다.

▲ 어린왕자
▲ 어린왕자

27일 문화재단에 따르면, 홀로그램극장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홀로그램감성인형극 ‘어린왕자의 선물’을 가족과 함께 관람하는 이들에게 생텍쥐페리 ‘어린왕자’ 도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3인~5인 가족에게 1권씩 증정하며, 50가족 선착순. ‘어린왕자의 선물’은 공휴일/토요일 오후1시10분, 오후3시30분, 오후4시20분(평일은 오후3시30분, 오후4시20분, 오후5시10분)에 상영되며, 티켓은 인터파크·티몬‧위메프 등 온라인 또는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가능하다.

어린왕자 테마존에서는 어린왕자 옷과 멋진 왕관을 걸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한 후 즉석에서 사진인화와 예쁜 액자를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참여방법은 광주미디어아트플랫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고 찍은 사진을 전송하면 매표소에서 5분~10분 뒤 수령할 수 있다.

광주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는 가족과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어린왕자를 통한 재미, 교육, 감동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전하며 “아이들과 함께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서 즐길 수 있고 평생 간직할 수 있는 가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가족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해 3월 문을 연 광주미디어아트플랫폼은 짧은 시간 동안 지역 미디어아트 체험학습 명소로 자리 잡으면서 어린이, 청소년은 물론 시민들에게도 미디어아트 체험기회를 부여하며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