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사업, 기술혁신, 대외협력, 일자리 질 개선 등 4개 분야 관련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접수

한국농어촌공사(사장 최규성)는 9월 14일까지 농어촌의 다양한 일자리를 만들기 위한「보다 나은 내‘일(JOB)’을 위한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 한국농어촌공사 (자료사진)
▲ 한국농어촌공사 (자료사진)

27일 한국농어촌공사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농어촌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는 △공사의 기존사업과 관련된 일자리 창출(KRC형 일자리) △기술혁신, 혁신적 수단을 통한 일자리 창출(혁신적 일자리) △타 기관, 지자체, 민간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협업형 일자리) △일·가정 양립을 위한 일자리 질 개선(행복 일자리) 등 4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된다.

선발된 우수 아이디어 8점에는 총 160만원의 상금을 수여되며,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사장 표창이 수여되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공사의 일자리 추진과제에 반영될 예정이며, 참여는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2150247@ekr.or.kr)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k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규성 사장은“좋은 일자리는 농어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토대”라며“이번 공모가 실질적인 일자리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