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규 더불어민주당 나주시장 후보가 25일 오전 나주시 선관위를 찾아 6·13 지방선거 나주시장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 후보등록을 하고 있는 강인규 나주시장후보
▲ 후보등록을 하고 있는 강인규 나주시장후보

강 후보는 “오늘 아침 정식으로 나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 제 7회 동시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나주시장 후보로 등록하였습니다. 여기까지 올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고 말했다.

강 후보는 이어 “나주사람임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나주에 산다는 것이 자부심이 되도록, 나주를 호남의 중심으로 우뚝 세워 나갑시다. 11만 나주시민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동지들과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날 오후에는 나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실시하는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서약식에 참석한다. 강후보는 민선 6기 나주시장 재임시절 매니페스토 공약평가 최고 등급을 2년 연속 획득하여, 전남 지역 시 단위 지자체에선 나주시를 포함해 2곳만이 선정되었고, 나주시는 5개 분야에서 골고루 우수한 평가를 거두고, 97%에 달하는 공약 이행율(정상 추진 포함)과 주민소통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바 있다.

“나주시민과 더불어 함께 다시 호남의 중심도시 나주를 만들겠습니다.”는 강인규 더불어민주당 나주시장후보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되는 이유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