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란 전 상록라이온스 회장(1965년생 /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 부위원장)이 6.13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광주광역시 남구 제3선거구(봉선2동, 효덕동, 송암동, 대촌동)에 더불어 민주당 소속으로 출마를 선언했다,

▲ 광주시의원 출마를 선언한 임미란 예비후보
▲ 광주시의원 출마를 선언한 임미란 예비후보

17일 오전 10시 광주시의회 기자실에서 갖은 기자회견을 통해 남구 제3선거구 광주시의원 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임 예비후보는 “주민주도형 복지서비스 활성화로 복지사각지대 해소 수요자 맟춤형 복지 지원체계 강화와 지역 거점을 통한 동 복지기능 시스템구축 , 민관 복지 거버런스를 통한 지역 복지 서비스 체계를 자립구조 체계를 구축하겠다.”고 했다.

이어, “초. 중등 학생의 학습권을 강화하고 계층, 세대, 지역별 맞춤형 평생교육 기회 제공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구축할 것과 마을 교육동체 조성위원회 민관협력 거버런스를 구성하여 진로지도 및 지원을 위한 유관기관 협의체 운영과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 추진, 장학회 기금확충 등 다양한 진로체험을 위한 잡 월드를 구축하겠다.”고 했다.

또한, 임 예비후보는 “도심 속 친환경 자영체험과 문화, 학습, 놀이 활동이 가능한 복합공간을 조성하여 걷고 싶고 머물고 싶은 시민 친환형 친환경 도시환경을 조성하여 신 문화공간 핫 플레이스 조상으로 도시 관광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연계하겠다.”고 했다.

임미란 예비후보는 1965년 전남해남에서 출생하였으며, 해남고등학교졸업과 조선대학교 산업대학졸업, 조선대학교 대학원(디자인경영박사)을 졸업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