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4일 오후3시 광주광역시 남구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광주남구청장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성현출(54) 전 광주남구문화원장이 오는 3월4일 오후3시 광주광역시 남구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아빠! 약속을 지켜줘’ 북 콘서트를 갖는다.

▲ 북 콘서트 포스터
▲ 북 콘서트 포스터

이날 행사에는 전·현직 국회의원과 시·구의원, 패널로 초청된 최종원 영화배우를 비롯해 정·관·재계 인사, 지지자 등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이지역 출신 개그맨 양원경 사회로 시작될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축사, 축하영상, 저자소개에 이어 저자와 패널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등의 순으로 진행 된다.

‘아빠! 약속을 지켜줘’란 제목의 이 책은 20년 전 4살 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저자가 노력했던 내용을 숨김없이 독자들에게 전달 하는데 있어 좀 더 친근감 있게 다가가기 위해 웹툰으로 사실화 했다.

저자는 1963년 전남 신안면 자은에서 태어나 목포고등학교, 광주대학교, 전남대학교 행정대학원(석사), 조선대학교 대학원(이학박사)을 졸업했으며  송원대학교 초빙교수(현) 광주 남구의회 3·4대 의원, 광주광역시 문화원연합회 회장, 광주남구 문화원장, 문재인대통령후보 광주조직특보, 노무현대통령후보 광주남구 실무집행위원장, 참여자치21 지방자치 전문위원, 새생명찾아주기 범시민운동본부 늘사랑공동체 회장 등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