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방위협의회 및 기관·단체장 보림회 군경 위문

전남 장흥군 통합방위협의회와 보림회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12일과 13일 제8539부대 제3대대, 회진 정남진 초소, 장흥 119안전센터, 장흥경찰서 전·의경 생활관을 방문해 위문금품을 전달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 통합방위협의회 위문
▲ 통합방위협의회 위문

위문행사에는 장흥군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김성 군수를 비롯해 방위협의회 위원 등 10여 명이 함께했다.

김성 군수는 “연일 계속되는 한파에도 불구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국토방위 및 치안 유지 등을 위해 타향에서 묵묵히 맡은바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군·경 장병들이 있기에 군민들이 편안하게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굳건하게 지킨다는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방위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제8539부대 3대대의 장병은 “매년 명절 때마다 장흥군 통합방위협의회의 방문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장흥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장흥군통합방위협의회 및 기관단체장 보림회는 매년 설·추석 명절에 각종 훈련과 향토방위 및 대민지원활동에 적극 노력하고 있는 군·경 대원등을 위문 격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상호간 긴밀한 협조체계 유지 및 지역발전을 위한 일체감 조성으로 지역 방위태세를 공고히 구축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