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 까지 접수, 마케팅반 신설

전라남도 무안군(군수권한대행 장영식)은 지역의 미래농업을 이끌어갈 전문농업인 육성을 위해 이달 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2018 무안군농업인대학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무안군
▲ 무안군

9일 무안군에 따르면, 무안군농업인대학은 지난 2012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매년 특화된 교육프로그램으로 농업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귀농인반(50명)과 마케팅반(30명) 두 개의 과정을 3월부터 9월까지 매주 1회씩 운영한다.

특히 올해 신설된 마케팅반은 쇼핑몰 활용, 홍보영상 만들기, 스토어팜 관리 등 농산물 온라인 판매에 활용할 수 있는 지식을 습득하기 위한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남악복합주민센터 정보화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무안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사람으로 농업에 종사하고 있거나 종사하고자 하는 사람으로, 참가희망자는 다음달 2일까지 무안군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 기술인력담당을 방문해 수강신청과 교과운영에 대해 설명을 듣고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무안군 홈페이지 공지사항, 무안군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www.muan.go.kr/atec)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무안군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 기술인력담당(☎ 061-450-4041~4044)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