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목) 오후 7시 30분에 유·스퀘어문화관 금호아트홀에서

사)한국음악협회 광주광역시지회(회장 김유정)가 주최하는 ‘2018 신인음악회’가 오는 2월 1일(목) 오후 7시 30분에 유·스퀘어문화관 금호아트홀에서 열린다

▲ 포스터
▲ 포스터
광주시지회에 따르면, 이번 신인음악회는 2018년 2월에 졸업하게 되는 광주지역 6개 대학(광신대학교, 광주대학교, 남부대학교, 전남대학교, 조선대학교, 호남신학대학교) 음악과의 졸업 예정자중 전공실기가 우수한 학생들을 각대학에서 추천받아 선별된 출연자들이 무대에 서게되며 신인들에게 좋은 경험과 큰 경력이 될 수 있도록 신인 등용무대를 마련해주는 취지이다. 출연자들에게는 이번 무대를 통해 각대학간, 전공별로 교류 네트워크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자부심을 가지고 각자의 실력을 한껏 뽐내는 무대가 될 것이다.

광주음악협회는 그동안 광주음악제, 실내악축제, 찾아가는 정율성음악회 등을 통해 많은 무대를 제공하고 신인음악가들을 발굴해왔다. 이번 신인음악회 또한 광주시민들과 음악 선배님들에게 신선하고 열정적인 연주로 선을 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신인음악회 출연자는 플루트 문윤정, 황수민, 트럼펫 김은영, 피아노 김시온, 박슬비, 선수인, 김지현, 소프라노 김주연, 박빛나, 테너 김태연, 첼로 서지수이며 이번 공연은 전석 초대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