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남 이성열-야망남 이동하, 표예진의 마음을 쟁취할 승자는 누구?

이성열과 이동하의 신경전이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다.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극본 김홍주, 연출 박기호)에서는 사각관계의 주역인 이성열(홍석표 역)과 이동하(변부식 역)가 표예진을 두고 불꽃 튀는 경쟁에 돌입했다.

지난 29일 방송에서는 은조(표예진 분)의 아이디어로 기획된 시장 안 메이크업쇼가 성공적으로 이뤄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행사에 참석한 석표는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음과 기자들의 카메라 셔터 누르는 소리에 갑자기 공황장애 증상이 나타나 당황했고 불안감에 자리를 떠나려고 했지만 그 순간 은조가 다가와 손을 잡아줬다.

은조는 “죽을 만큼 힘들면 같이 가줄게요. 그게 아니면 참아요”라며 곁을 지켰고 석표는 안정을 되찾았다.

같은 시각, 행사장을 찾은 부식도 은조를 찾아 두리번거렸고 은조와 석표가 다정한 모습으로 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또 저 놈이야?”라며 적대적인 감정을 드러냈다.

행사가 끝난 후 은조에 대한 정보를 얻고 그녀를 만나기 위해 전당포 ‘다이아’에 와 있던 부식은 은조를 찾으러 온 석표와 마주친다. 부식은 석표에게 은조를 찾는 이유를 물어 봤지만 석표는 그의 말을 무시하고 전당포 직원에게 은조의 행방에 대해 물어봤다. 치밀어 오르는 화를 억누르며 부식은 석표에게 재차 물어봤지만 석표는 “그건 변부식씨가 상관할 일이 아닌데요”라며 대답을 거부했다.

이에 부식은 “길은조씨하고 어떤 사이죠?”라며 단도직입적으로 석표에게 물었고 답을 회피하던 석표는 여유 있는 미소를 지으며 “좀 더 생각해 봐야겠는데요”라는 말로 부식을 약올렸다.

석표와 은조는 까칠한 성격이 닮아 있는 탓에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하면서도 함께 메이크업쇼를 기획하면서 조금씩 호감을 가지고 가까워지고 있다. 반면 부식은 은조의 어머니격인 행자(송옥숙 분)의 재산을 보고 은조에게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다가서는 석표와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부식, 두 남자 중 누가 은조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하게도 인생의 꽃을 피우는 길은조의 삶을 따라가면서,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차곡차곡 채워지는 인간간의 정이요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13회는 30일 오후 8시 25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