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도혁이 부른 ‘의문의 일승’ 첫 번째 OST, 김현식 원곡의 ‘비처럼 음악처럼’이 공개된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괴물보컬 임도혁이 부른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OST Part.1 ‘비처럼 음악처럼’이 28일 밤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비처럼 음악처럼’은 한국 가요계의 전설적인 싱어송라이터 故 김현식의 명곡으로, 드라마 OST로 어떻게 새롭게 탄생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비처럼 음악처럼’을 리메이크 가창한 임도혁은 ‘슈퍼스타K 시즌6’와 ‘불후의 명곡’을 통해서 ‘한국의 폴포츠’, ‘괴물 보컬’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실력파 가수. 리스너들의 심장을 울리는 짙은 감성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가요 팬들의 인기를 받았다.

이번에 ‘의문의 일승’ OST에서 리메이크 된 ‘비처럼 음악처럼’은 감성 가득한 원곡의 느낌을 배제하지 않으면서도,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살려냈다.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첼로와 간헐적인 피아노 선율 등 담백한 스타일과 어우러진 임도혁의 보컬이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 임도혁이 절제된 감성으로 부른 새로운 느낌의 ‘비처럼 음악처럼’은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의문의 일승’은 가짜 형사가 된 사형수가 사회에 숨어있는 적폐들과 한 판 승부를 펼치는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육룡이 나르샤’ 신경수 감독과 ‘학교 2013’ 이현주 작가 등 믿고 보는 제작진과 윤균상, 정혜성, 장현성, 김희원 등 배우들의 조화로 웰메이드 장르물의 출격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드라마 못지않은 명품 OST의 새로운 탄생을 알리는 ‘의문의 일승’ OST Part.1 ‘임도혁-비처럼 음악처럼’은 28일 밤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