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7회 정기연주회

전남 담양군 문화회관에서 재미와 스토리, 음악이 함께하는 ‘행복 더 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7일 저녁 7시 담양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복 더 드림 콘서트’는 호남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창작음악동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다.

2012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담양군이 주최하고 (사)누림이 주관해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호남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일곱 번째 정기연주회이기도 하다.

라현수 지휘자의 지휘로 차이코프스키의 ‘슬라브 행진곡 작품번호 31’, 그리그(Grieg)의 ‘피아노협주곡 가단조 작품번호 16’ 연주와 함께 창작 음악동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가 공연장에 울려 퍼질 예정이다.

호남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청중과 하나 되는 감동의 연주회’를 모토로 지역민에게 진정한 의미의 문화향수권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체험교육을 진행해 건전한 청소년 문화환경을 조성해 나가고 있다.

또한 그동안의 딱딱하고 어려운 클래식 음악회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친근한 클래식 음악회로의 변화를 선도, 새로운 레퍼토리 개발과 독창적인 콘서트 진행으로 다수의 기획연주와 초청연주 등을 통해 다양한 연령과 계층의 청중들로부터 큰 환호를 이끌어 냈다.

군 관계자는 “추운 겨울, 가슴에 울려 퍼질 재미와 스토리가 있는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로 마음의 추위까지 떨쳐 버리길 바란다”며 공연에 많은 관심과 관람을 부탁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