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기소침 취업 준비생→반격의 인턴→수줍은 러블리 걸까지!

‘아버지가 이상해’ 속 정소민의 3단 변신이 극의 재미를 살리고 있다.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제작 iHQ)에서 셋째 변미영으로 열연하고 있는 정소민이 의기소침한 취업 준비생부터 반격의 인턴, 수줍은 러블리 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 것.

극 중 정소민은 유도를 그만두고 취직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취업 준비생으로 첫 등장, 젊은 층의 현실을 반영한 캐릭터로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수차례의 면접 끝에 인턴으로 합격한 그녀는 회사에서 만나고 싶지 않은 동창을 만나, 입사를 포기할까 고민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팀장 직함의 동창 김유주(이미도 분)에게 줄곧 당하기만 하던 그녀지만 때로는 강한 한방으로 반격해 통쾌함을 안기기도 했다. 더불어 김유주가 친오빠(민진웅 분)와 결혼해 한 식구가 될 상황에 처하자 당당히 사과를 요구하며 한층 강단 있는 태도로 발전해 나갔다.

하지만 그랬던 변미영(정소민 분)이 또 한 번 변하고 있다. 이리저리 옷을 대보며 동생에게 어떤 옷이 더 나은지 묻는가 하면 생전 해본 적 없던 화장을 시도하는 등 러블리한 모습을 드러내는 중이다. “다크가 심해서 가리려다 이렇게 됐다”며 어색하게 웃는 그녀를 본 시청자들은 귀여움에 절로 미소를 지었다고.

이는 점점 안중희(이준 분)가 신경 쓰이면서 나타난 변화. 앞서 두 사람이 완벽한 남남이라는 사실을 알고 놀람과 만감이 교차됐던 그녀는 조금씩 그에게 전과 다른 감정을 느끼기 시작했다. 키스씬을 촬영하는 안중희에게 질투를 느끼기도 하고 그가 안전벨트를 매어 주자 두근거리는 마음에 얼굴이 발그레해지기도 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선 마침내 아버지의 과거와 신분에 얽힌 비밀을 듣게 된 준영, 미영, 라영(류화영 분) 남매와 유주가 충격에 빠진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다음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켰다. 과연 이 기가 막힌 사실에 변미영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안중희와의 관계에는 어떤 변화가 발생할지 주목된다.

앞으로 펼쳐질 정소민의 또 다른 변신이 궁금해지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오는 5일 저녁 7시 55분에 45회로 찾아온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