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다윈(DA-Win)컨설턴트 김유순 CS강사 초빙 특별교육 실시

한농공 고흥지사(지사장 구운서)는 지난 13일 농어업인 고객관리를 혁신적 방법으로 접근을 시도하고자 다양하고 풍부한 강의 경력이 있는 교보생명 다윈(DA-Win) 컨설턴트 김유순 CS(Customer Satisfaction) 전문강사를 초빙 고객만족 역량강화와 고객 신뢰도 제고를 위한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김유순 강사는 강의를 통해 고객관점 서비스 제공을 통한 직원들의 미래지향적 사고로 전환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눈높이 고객응대를 함으로써 동반자적 관계가 성립될 수 있다고 강조하였으며,  특히, 고객 유형별 응대요령을 숙지하여 배려하는 자세를 가짐으로서 고객에게 큰 감동을 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여 전직원이 솔선수범 할 때 고객만족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번 교육을 통해 이해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고흥지사는 평소 고객관리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여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여 매년 실시하는 공기업 평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08년 ~ 2011년까지 4년 연속 우수지사로 선정되는 등 고객관리에 최선을 다 하고 있으며,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는 것은 기업의 무한 가치를 지속시키는 성장동력이 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여 ‘고객섬김경영’ 실현에 최선을 다 하여 농어업인의 동반자로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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