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과 스포츠의 종합적 결정체, 6월3일 순천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려

제7회 순천시장배 전국 댄스스포츠 경기대회 및 2017년 순천만국가정원배 전국 생활체육 댄스스포츠 경기대회가 오는 6월 3일 순천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순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순천시댄스스포츠연맹(회장 김영희)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댄스스포츠인의 신뢰와 친선을 바탕으로 전문체육과 생활체육부문으로 나뉘어 7회째 개최되는 권위 있는 전국 댄스스포츠 경기대회이다.

전국의 댄스스포츠 동호인, 선수, 관계자 등 800여명의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유치부부터 생활체육 어르신까지 나이와 세대를 초월한 참가선수들의 톡톡 튀는 의상과 다양한 표정연기, 그리고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진 댄스스포츠의 화려한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댄스스포츠 동호인들에게는 여가선용의 기회를, 엘리트부 선수들에게는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희 순천시댄스스포츠연맹 회장은 “대회를 통해 우수한 선수 발굴 육성과 지역 댄스스포츠 저변 확대는 물론 댄스스포츠인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소중한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 아울러 순천만국가정원 등 순천의 관광 명소를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댄스스포츠연맹(722-27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