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예회관서 ‘원달러’ 공연…가곡, 트로트, 민요 등 음악 종합선물센트 선사

참신한 비주얼과 독특한 개성으로 뭉친 남성코믹중찬단인 ‘원달러’가 문예의 고장 장성을 찾는다.

장성군에 따르면 오는 16일 장성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팝카펠라(Pop+A cappella) 그룹인 ‘원달러’가 가요, 팝, 아카펠라, OST, 재즈, 민요 등 관객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델라오페라단이 주관하고 장성군이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총 60분에 걸친 맞춤형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팝페라-You raise me up ▲트로트-아내의 생일 ▲가요-아름다운 세상 ▲애니메이션 OST-The lion sleeps tonight ▲가곡-남촌 ▲민요-군밤타령 ▲재즈-Java jive 등 다양한 장르로 관객들에게 음악종합선물세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9일부터 전화 또는 방문 예약 및 당일 관람객 입장권 발행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단, 지정좌석 202석에 대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마감한다.

그밖에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 061-390-7687 이나 392-6230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다양한 음악을 종합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문화복지 수준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아델라오페라단은 기존의 클래식과 오페라를 참신하고 특색있는 기획력으로 창작해 수준 높고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 나가는 데에 앞장서고 있는 오페라단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