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월)까지 티웨이항공의 채용 사이트 통해 접수

티웨이항공이 올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의 문을 열었다.  이번 공채는 오는 13일(월)까지 티웨이항공의 채용 사이트(http://recruit.twayair.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7일 티웨이항공사에 따르면, 모집 부문은 △항공 안전, △사내 변호사, △재무회계, △IT(웹 개발, SAP ERP 운영/개발), △온라인 마케팅(홈페이지 운영•기획/직접 판매), △객실승무 등 총 11개 부문이다. 서류 심사 후 1•2차 면접, 신체검사(객실승무의 경우 수영테스트 추가 진행)순으로 진행되며, 항공 분야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채용의 경우 분야별로 신입과 경력을 각각 모집하며, 1차 서류 합격자 발표는 오는 17일(금)에 발표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의 채용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은 공격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지난 2013년 462명이었던 임직원 수가 지난해 말 기준 1,137명으로 146% 넘게 증가했다. 그 결과 지난해 고용노동부가 선정한‘고용창출 100대 기업', 일자리 창출 우수 기업으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올해는 4대의 항공기를 추가 도입해총 20대의 항공기를 갖출 예정이며, 추가 도입 일정에 맞춰 약 300여명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해의 경우 한국소비자원이 선정한 저비용항공사 소비자 종합 만족도 1위 자리에 오르는 등 티웨이항공은 우리나라 대표 저비용항공사로서의 입지를 굳힌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움츠러든 고용 시장 속에서 티웨이항공이 활력을 불어 넣고자 한다”며“열정이 있는 지원자들이 티웨이항공에서그 꿈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