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문화예술회관, 3월 14일 연극 「그대와 영원히」 공연…2일부터 예매

매달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기획해 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성문화예술회관이 3월에는 화이트데이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

27일 장성군에 따르면, 장성문화예술회관은 내달 14일 저녁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실화를 바탕으로 젊은이의 도전을 그린 「그대와 영원히」 연극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극‘그대와 영원히’는 가난하지만 소소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20대중반의 청년이 시한부 판정을 받게 되면서 남은 여생을 의미 있게 장식하고자 버킷리스트를 실행해 가는 내용이다.

로맨틱코미디와 휴먼스토리가 결합된 공연이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픽션이 아닌 실화를 소재로 하고 있기에 감동도 함께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공연 예매는 3월 2일 오전9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http://culture.jangseong.go.kr)과 전화(☎ 061-390-8475, 390-8476)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고 초등학생부터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관람료는 3,000원이다.

이밖에도 문화예술회관은 3월 28일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조인성, 정우성 주연의 영화「더킹」을 무료로 상영한다.

장성군 관계자는“이번 연극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연인·가족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공연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수요와 선호도 등을 고려해 다양한 공연을 유치하고, 누구나 쉽게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