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구고속도로 확장개통 등에 따른 화합의 한마당, 담양군 포함 8개 시군 참여

대나무골 전남  담양군은 영호남 지역민들의 만남의 장이 될 ‘KBS 전국노래자랑’ 녹화방송이 다음달 18일 경남 함양산삼골 동서만남의 광장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KBS 전국노래자랑’은 약 35년간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최장수 프로그램으로 국민 사회자 송해의 막힘없는 입담과 맛깔 나는 진행 아래 본선 진출자들의 노래 경연, 초청가수 공연 등으로 꾸며지는 프로그램이다.

29일 담양군에 따르면 이번 노래자랑은 광주-대구도속도로 확장 개통과 동서 만남의 광장 개장을 기념하기 위해 인근 지자체인 담양군, 거창군, 합천군, 함양군, 남원시, 순창군, 장수군 등 8개 시군의 지역 주민이 참여할 축제로, 다음달 14일 경남 함양군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예심을 거쳐 18일 녹화방송이 진행된다.

관내에 주소를 둔 군민은 누구나 예심에 참여가능하며, 다음달 7일까지 읍·면사무소 또는 군청 문화체육과(☏061-380-2802)을 방문,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노래자랑은 8개 지자체 주민들의 교류와 화합을 도모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며 “참가를 희망하는 군민은 자신의 끼를 마음껏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S 전국노래자랑 동서화합 편’에는 사회자 송해를 비롯해 현철, 송대관, 김용임, 김연자, 박상철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