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바람이 분다, 같이 가자’

광주여성영화제는 오는 11월에 열리는 ‘7회 광주여성영화제 포스터 이미지’를 공모한다.  공모주제는 7회 광주여성영화제 캐치플레이즈 ‘바람이 분다, 같이 가자’ 를 이미지로 잘 표현하고, 광주여성영화제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작업물이다.

11일 광주여성영화제 사무국에 따르면 이번 영화제의 주제는 ‘바람이 분다. 같이 가자’ 이다. 그동안 사회적 부당함과 폭력에 피해자로서 소극적인 대응을 하던 여성들이 적극적인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고 함께 연대하고 있다. 홀로 자신의 삶과 주변을 당당하게 변화시켜 온 여성들, 공감하며 함께 하고 있는 남성들, 새로운 바람을 만들고 스스로 바람이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이미지로 표현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9월 10일(토)까지이며 광주여성영화제 홈페이지(http://(http://cafe.daum.net/wffig)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광주여성영화제 사무국에서는 “처음으로 실시하는 포스터 이미지 공모를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다.” 며 여성영화를 통해 성평등문화를 확산해 가는 영화제 이미지공모에 많은 예술인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여성영화제 사무국 (☎062-515-6560/010-3114-41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