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2월 15일까지 ‘똑!같은 Eco-5 Family를 찾아라’ 행사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는 오는 5월 5일 박람회 개막을 100일 앞둔 26일부터 ‘똑!같은 Eco-5 Family를 찾아라!’ 경품행사를 개최한다.

25일 전남도에 따르면 이번 경품행사는 2월 15일까지 20일간 박람회 누리집(http://ecodex.or.kr)에 접속한 뒤 박람회 마스코트인 ‘Eco-5 Family’의 다양한 모습 가운데 주어진 문제 사진과 동일한 사진을 찾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2월 16일 박람회 누리집과 SNS에 공지할 예정이다. 총 75명을 선정해 외식상품권, 박람회 입장권(가족권), 커피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 관계자는 “마스코트에 친근감을 갖고 박람회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갖도록 이번 경품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경품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박람회를 찾아와 전시, 공연, 체험행사를 즐기고 힐링의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전라남도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5월 5일부터 29일까지 25일간 개최지인 나주 일원(전남농업기술원, 빛가람 혁신도시)을 찾아오는 관람객에게 ‘5월의 피크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