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사랑카드로 지역경제도 살리고 경품도 받고 1석2조

전라남도  영광군은 연말 연시 침체된 경기 회복 및 풍요로운 연말을 위해 영광사랑카드 연말 군민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안내 포스터
▲ 안내 포스터

7일 영광군에 따르면, 영광사랑카드 운영 대행업체인 코나아이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12월 8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그리고’앱에 등록되어 있는 영광사랑카드를 사용하는 군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결제금액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자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지만 인센티브, 정책수당 결제실적은 누적 금액에 제외된다.

경품은 1등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1명, 2등 다이슨 에어랩 2명, 3등 쿠쿠 압력밥솥 3명, 4등 온수매트 4명, 5등 영광사랑카드 5만원 포인트 30명, 6등 영광사랑카드 3만원 포인트 20명, 7등 영광사랑카드 1만원 포인트 100명 등으로 푸짐하게 준비됐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9일 실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그리고’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강종만 군수는 “연말연시 군민들의 지역 내 소비를 유도하고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해 운영대행업체 코나아이에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영광사랑상품권 사용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군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