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1일까지 KJ카드 개인고객 대상 연말 이벤트 펼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모바일쿠폰 등 추첨 이벤트 진행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연말따숨(SUM)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니즈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 한다
▲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니즈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 한다

5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모바일쿠폰 ▲뚜레쥬르 모바일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는 총 4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 추운 겨울 실내에서 따뜻하게 해줌 / 이벤트 기간 내 전체 업종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하게 먹게 해줌 / 이벤트 기간 내 배달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모바일쿠폰 10만원권을 제공한다.

▲ 즐거운 연말 파티를 위한 케이크 줌 / 이벤트 기간 내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뚜레쥬르 모바일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 따뜻한 연말을 위한 커피 보내줌 /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연말따숨(SUM) 대작전’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야 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KJ카드 고객센터(1577-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올 한해도 광주은행 KJ카드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실생활에서 가장 가까이에 두고 애용하는 광주카드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