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오는 12월 11일까지 시민 온라인 투표 실시

전라남도 순천시는 12월 1일부터 11일까지 2022년 순천시를 빛낸 10대 뉴스를 선정하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 포스터
▲ 포스터

30일 순천시에 따르면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올 한해 실시한 주요 사업 중 시의 위상을 높이고 시민의 공감을 이끌어 낸 우수시책 10건을 선정한다.

투표는 네이버폼 설문조사로 진행하며 1명당 최대 3개까지 선택 가능하다.

설문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순천시청 누리집 배너, 순천시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 을 통해 링크에 접속하거나 네이버 포털에 로그인 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올해 10대 뉴스 후보는 카카오톡 민원 접수, ‘일사천리 순천’개통 전국 최대규모 전라남도 청년문화센터 유치 민선8기 대한민국 생태수도 일류순천 도약 2022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 성공개최 등 30개 부서에서 제출한 31개 정책이다.

순천시는 온라인 시민투표, 공무원 및 언론인 투표 등의 결과를 합산해 10대 뉴스를 선정한 후 12월 말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올 한해 순천시가 추진한 많은 시책들이, 시민들의 선택을 통해 더 큰 결실을 맺길 바란다”며 “10대 뉴스 선정은 시민들의 시책 체감도를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설문조사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