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서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등 4개 숙박상품 생방송

전라남도는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해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20일 오전 6시부터 60분간 생방송으로 전남 호텔&리조트 숙박 상품을 생방송 판매한다.

▲ 전남도 (자료사진)
▲ 전남도 (자료사진)

18일 전남도에 따르면, 생방송 판매는 전국적으로 영향력 있는 매체인 GS홈쇼핑 채널에서 이뤄진다.

전남 호텔&리조트 숙박 상품은 판매 가격, 고객 응대 및 혜택 등을 공정하게 심사해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고흥 썬밸리리조트, 화순 금호리조트, 신안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로 구성했다.

상품 가격은 올해 7월 개장한 신안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가 성인 2인 기준(조식포함) 19만 9천 원이고, 나머지 3개소는 14만 9천 원이다.

여수 라테라스리조트는 실내수영장과 워터파크 종일권 2매, 주변 액티비티 관광지 쿠폰북이 제공되며, 고흥 썬밸리리조트는 전 객실 오션뷰 제공 및 해수사우나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화순 금호리조트는 2021년 리뉴얼된 객실이 제공되고, 별도 비용 추가 시 객실 상향이 가능하며, 아쿠아나 워터파크(사계절 온천수)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는 사우나, 워터파크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할인권이 제공된다.

소비자는 GS홈쇼핑 생방송을 20일 시청하거나 온라인 GS홈쇼핑 쇼핑몰(www.gsshop.com) 또는 GS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전남도는 TV홈쇼핑을 통해 숙박상품, 섬여행 특별전 등 관광상품 판매 지원으로 관광객 3천761명을 유치하고, 3억 7천만 원 상당의 판매를 달성했다.

박용학 전남도 관광과장은 “2022-2023 전남 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 관광객 대규모 유치를 위해 TV홈쇼핑 관광상품 판매를 기획했다”며 “숙박상품을 통해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관광객에게 전남의 편안함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