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아카데미, 11일 오후 2시 구청 6층 대회의실에서

광주 동구(청장 임택)는 오는 11일 오후 2시 구청 6층 대회의실에서 이희성 트레이너를 초청해 11월 동구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포스터
▲ 포스터

8일 동구에 따르면, ‘컨디션 트레이닝’을 주제로 한 이번 동구아카데미에서 이희성 트레이너는 직접 개발·적용한 독자적인 트레이닝 방법과 운동선수 대상 체중 관리 노하우 등을 지역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이희성 트레이너는 1982년 권투 신인왕 출신으로 연세대학교 야구팀과 아테네올림픽 핸드볼 국가대표팀 트레이너로 활동했다. 현재 운동량이 부족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운동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심어주는 컨디션 트레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동구아카데미는 주민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모바일 앱 ‘두드림’과 전화(☎062-608-2324)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누리집과 모바일 앱 ‘두드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동구아카데미가 지식을 풍족하게 하는 마음의 양식이었다면 이번 강의는 신체에 활력을 주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강사님의 노하우를 실생활에 적용해 최상 컨디션으로 올겨울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월 9일 열리는 12월 동구아카데미는 이창용 도슨트를 초청해 ‘그림 읽어주는 남자, 이창용의 미술기행’이라는 주제로 올해 하반기 마지막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