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간담회 갖고 지원사업 우수사례 공유. 의견 청취

광주광역시 광산구(구청장 박병규)가 4일 다양한 지역 경제주체들과 일자리, 경제정책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정책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 기업인 경제성장 정책 소통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는 박병규 광산구청장 (광산구 제공)
▲ 기업인 경제성장 정책 소통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는 박병규 광산구청장 (광산구 제공)

4일 광산구에 따르면, 광산구는 이날 광산구 지역경제활력센터 2층 강당에서 ‘경제성장 정책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박병규 광산구청장, 중소‧벤처기업, 여성기업인, 사회적경제기업, 소상공인 등 광산구 기업주치의센터(이하 센터)의 컨설팅, 지원 사업을 통해 쇼핑몰 진출 등의 성과를 낸 지역경제 주체가 참석했다.

센터는 현장맞춤 애로상담 컨설팅 및 정책연계, 역량강화 맞춤 교육, 지역제품 공동마케팅, 온‧오프라인 판매지원 사업 등 추진 사업과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이어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 건의사항 등을 수렴하고, 광산구의 정책 및 지원 사업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어려운 국내외 환경에도 광산구는 기업과 기업주치의센터, 지역공동체가 힘을 모아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사례를 만들어 왔다”며 “이러한 연대와 협력이 더욱 지속하며 광산경제의 도약과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