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사은품 행사…5만원 구입 시 온누리상품권 5천원 / 시장활성화 경품 행사 11월 4일, 강진읍시장 상인의 날 11월 25일

전라남도 강진군이 강진읍 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은 행사를 추진하며 시장 상인의 소득 증대에 주력하고 있다.

▲ 강진읍 시장 (강진군제공)
▲ 강진읍 시장 (강진군제공)

23일 강진군에 따르면 강진군은 오는 11월 4일 오전 10시에 강진읍시장 종합동 주 무대에서 강진읍시장 활성화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갈비, 소고기, 과일세트, 생선 등 시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각설이 공연 등 즐길거리도 마련한다.

11월 25일에는 소상공인 사기 진작을 위한 강진읍시장 상인의 날 행사를 열어 초대가수의 공연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5만 원 이상 물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말까지 확대 운영해 고객과 상인과의 경제 선순환을 이루겠다는 계획이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소상공인은 지역경제의 근간으로 시장 상인이 힘을 얻어야 지역경제가 힘을 얻는다”며, “이번 경품 행사가 불쏘시개가 되어 전통시장 고객 유치와 소비 촉진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행사 기간 중 쾌적한 환경으로 고객과 상인의 안전을 확보하고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3,700만 원의 예산을 들여 수산동 건물 방수공사, 주차장 철골 보수 공사 등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